본문 바로가기
뉴스

스페인 국영방송 RTVE의 BTS 소식

by brasero 2020. 3. 2.

https://www.rtve.es/alacarta/videos/corazon/bts-rompe-records-nuevo-single/5526848/

 

Corazón - BTS rompe récords con su nuevo single - RTVE.es

La superproducción de aire medieval con referencias a la Biblia logró más de diez millones de reproducciones en YouTube en tan solo una hora.

www.rtve.es

RTVE (스페인 라디오 텔레비전 방송연예가 뉴스 2020. 2. 29

BTS 새로운 싱글 비디오 'ON' 신기록 갱신

  • 한 시간만에 천만 번 조회 경신

  • 크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한국 국내 공연 취소

  • 이번 여름 스페인 공연

BTS의 곡이 발표된지 48시간이 되었다. 음악 경력에 새로운 업적 새로운 기록을 갱신했다. 신곡 ON의 뮤직비디오가 발표된지 60분 내에 천만 번 조회를 했다.

이 비디오는 중세 배경에 성경에 기댄 무비였고 캘리포니아 자연 공원에서 드론과 특수 효과를 동원해 마블 유니버스가 제작했다. 하지만 모두 에니메이션이 아니러 난파선과 동물은 실물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모두 좋은 소식만은 아니다. 그들은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한국 내 공연을 취소했다. 위험성이 다른 공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지 않기를 바래야 한다.

코로나바이러스의 문제 고려

하지만 우리가 아는 바 대로 한국에서 공연이 취소되었지만 나쁜 소식이지만 얼굴을 펴자. (스페인 속담, buena cara al mal tiempo  궂은 날씨이지만 웃는 얼굴로) 7명의 멤버 중 슈가는, 다른 취재원에 의하면, 1억원(한국 화페 원)을 HNGRA(희망브리지 전국재난구호협회)에 기증했다. 이 돈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연구에 사용될 것이다. 이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진정한 이타주의 발로이다.

세계적 수준의 케이팝 그룹은 이번 여름에 스페인에서 공연

영국의 BBC는 BTS를 “21세기의 비틀즈”라고 한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듣는 케이팜 그룹이고 이전의 어떤 아시아 가수들이 성취하지 못한 수준에 있으며 물론 빅빙, 소녀 시대, 수퍼 주니어가 한국 밖(주로 미국)에서 인정을 받았지만 BTS는 독보적인 존재이다. 이것은 다 아는 이야기이고, 하지만 이 보이 그룹의 이름 BTS, 낙인처럼 찍힌 절대 잊지 못할 이름은(관용구, grabado a fuego. 불로 새기다, 낙인을 찍다) 한국어의 방탄소년단의 약자이다. (보이스카우트 아 푸르에바 데 발라스 Boyscouts a prueba de balas. Bangtan Boys)

스페인에 사는 아미들에게는...... 축하!!

BTS 이번 여름에 스페인 방문

칠월에 이 유명한 그룹은 처음으로 우리나라에 온다, 구체적으로 바르셀로나에서 7월 17일 금요일과 7월 18일 토요일에 공연을 한다. 이는 스페인의 음악 시장에 역사를 창조하는 공연이 될 것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들은 밀리미터도 맞춘 연습의 댄스와 (coreografiás estudiadas al milimetro - 칼군무) 힙합과 랩과 엘릭트릭 뮤직을 합친 경이로움 자체를 선사할 것이다.